가상 바카라

춘천시청 광장 아이스링크 24일 개장...가수 홀릭스 모던다락방 온다

2019-12-19     신관호 기자
▲가수 홀릭스 [사진 공식홈페이지 게시 유튜브 영상.]

가수 홀릭스와 모던다락방이 오는 24일 춘천시청 앞 광장에 펼쳐지는 아이스링크 개장에 맞춰 시청 로비에서 공개 방송에 나선다.

춘천시는 오는 24일부터 내년 2월 4일까지 43일간 시청 광장 아이스링크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앞서 시는 오는 20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2억 5000만원을 들여 시청 광장에서 야회 스케이트장을 운영할 계획을 수립했다. 그러나 운영계획이 본격화 되면서 내년 2월 초까지 운영하는 것으로 변경됐다.

▲춘천시청 광장 앞 아이스링크 조감.

특히 이번 아이스링크 운영은 빙상도시의 명성회복 등을 위해 기획됐다. 따라서 운영기간 크리스마스 이벤트, 아이스링크 쇼, 컬링미니게임, 커피 로스팅 시연과 판매, 겨울영화 상영, 포토존 등을 마련할 방침이다.

그 중에서도 개장일인 24일 춘천시청 로비에서 춘천 MBC의 '정오의 희망곡' 공개방송이 진행된다. 홀릭스, 메일, 모던다락방이 방송에 출여하며 토크쇼와 퀴즈대회, 문자사연 소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가수 모던다락방 [사진 모던다락방 페이스북.]

현재 조성되는 아이스링크의 면적은 900㎡며,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이용료는 입장료와 장비 대여료를 포함해 2000원으로 확정됐다. 장비 대여 조건에 따라 개인 장비는 사용할 수 없으며 장갑은 개인 소지 및 매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금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의 경우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전 연령층이 참여할 수 있는 춘천만의 차별화된 이벤트로 기획했다"고 말했다.

[MS투데이 신관호 기자 skh88120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