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바카라

“도울 수 있는 것에 감사” 임기수 한국타이어춘천판매 회장 추석 위문금 전달

2024-09-07     한재영 기자
임기수 한국타이어춘천판매 회장(오른쪽 3번째)이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추석위문금을 전달했다.  (사진=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

수확의 기쁨을 나누는 고유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따듯한 사랑 나눔이 이어지고 있다.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6일 춘천시 근화동행정복지센터에서 임기수 한국타이어춘천판매(주) 회장의 추석 위문금 전달식을 가졌다. 

1억 이상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인 임 회장은 이날 위문금 450만원을 추석 위문금으로 기부했다. 이 기부금은 이 자리에서 지역 저소득 주민 9명에게 50만원씩 전달됐다.  

임 회장은 “누군가를 도울 수 있으면 감사하고 행복하다”라며 “내가 살아있는 한 앞으로도 힘이 닿는 데까지 어려운 이웃을 도우며 살고 싶다”라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이 밖에도 경제적으로 어려운 도내 노인과 장애인 등 취약계층 1025가구를 대상으로 1억원 상담의 추석선물 꾸러미를 지원하고 있다.

유계식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은 “도내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풍성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도민의 온정이 담긴 소중한 기부금을 꼭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한재영 기자 hanfeel@mstoday.shubhangiagraw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