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바카라

회사소개
MS투데이 는
언론다운 언론을 지향합니다.
▶ 지역 발전·상생을 위한 언론

MS투데이는 지역공동체의 발전과 상생을 도모하고자 창간한 언론입니다. 춘천지역 이슈들을 빠르고 정확하게 보도하고 시민들이 더 나은 삶을 누리도록 정책, 부동산, 산업, 문화, 지역 커뮤니티 등 다양한 분야의 소식을 깊이 있게 전하고 있습니다.

MS투데이는 온라인 회원 14만명을 확보하는 등 춘천지역 대표 언론매체로 빠르게 자리매김했습니다. 2020년 포털사이트 줌(ZUM)에 입점한 데 이어 2021년 10월에는 네이버·카카오와의 뉴스 검색제휴 심사를 통과, 전국화·세계화의 발판을 구축했습니다. 이어 1년 만인 지난해 9월에 한 단계 높은 '뉴스스탠드 제휴' 언론사 자격을 얻었습니다.

MS투데이는 온라인·오프라인 신문의 시너지 효과도 창출하고 있습니다. 2020년 1월 출범한 인터넷신문과 별도로 2020년 5월부터 오프라인 주간지 ‘위클리 매거진’을 매주 24면 체제로 7만 부씩 발행, 춘천 시민과 공공기관·단체, 출향인사들께 배달하고 있습니다.

▶ 저널리즘 본분에 충실한 언론

MS투데이 기자는 취재와 보도만 합니다. 기자에게 광고 영업이나 협찬 등의 부담을 지우지 않습니다. 따라서 광고주나 권력기관으로부터 자유로우며 감시와 비판, 견제라는 언론 본연의 임무에 충실합니다.

MS투데이는 인터넷신문위원회와 서약을 맺고 정기적으로 기자들에게 언론 윤리 교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MS투데이는 취재 윤리와 함께 보도의 공정성·정확성·객관성을 중시합니다.

MS투데이는 2023년 9월 한국인터넷신문협회 회원사로 가입했습니다.
전국 1만1500여 개 인터넷신문사 중 한국인터넷신문협회 회원사는 130여 개 입니다.

▶ 경영 기반이 튼튼한 언론

MS투데이는 강원도 대표 유통기업 ms리테일이 언론창달의 사명감을 갖고 출자해 창간한 신문입니다. 광고와 영업에 의존하는 기성 언론사와 달리 모기업의 적극적인 투자로 안정적인 경영 기반을 갖추고 있습니다.

MS투데이의 모기업 ms홀딩스는 24년 업력에 연 매출 1200억원 규모의 우량 향토기업입니다. 춘천지역 대형마트를 포함해 6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IT 전문회사인 ms인포테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