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바카라


(연예&스포츠) 임영웅, 콘서트 앞두고 더블 싱글 발매⋯다시 출발선에 선 쇼트트랙 박지원
  •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연예&스포츠) 임영웅, 콘서트 앞두고 더블 싱글 발매⋯다시 출발선에 선 쇼트트랙 박지원

    '팀킬' 아픔은 잊었다⋯다시 출발선에 선 쇼트트랙 박지원
    한국 장애인배드민턴, 스페인 레벨1 대회에서 메달 7개 수확
    '눈물의 여왕' 24.8%로 유종의 미⋯tvN 역대 시청률 1위
    임영웅, 콘서트 앞두고 신곡 낸다…더블 싱글 발매

    • 입력 2024.04.30 14:00
    • 수정 2024.05.03 22:41
    • 기자명 박지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스포츠 주요 이슈를 한눈에 쏙! MS투데이가 마련한 연예&스포츠 코너입니다.

    쇼트트랙 국가대표 에이스 박지원. (사진=연합뉴스)
    쇼트트랙 국가대표 에이스 박지원. (사진=연합뉴스)

    ▶ '팀킬' 아픔은 잊었다⋯다시 출발선에 선 쇼트트랙 박지원

    쇼트트랙 국가대표 에이스 박지원(27·서울시청)이 국가대표 선발전에 출전해 경쟁 선수들의 치열한 견제를 뚫고 전체 1위로 태극마크를 거머쥐었다.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출신인 박지원은 경포초등학교 4학년 때 본격적으로 쇼트트랙을 시작했다. 어린 시절부터 쌓은 남다른 체력과 엄청난 훈련에서 나온 경기 운영 능력, 번뜩이는 순간 판단력과 뛰어난 스케이팅 기술을 바탕으로 우뚝 섰다.

    그는 "아시안게임, 올림픽 모두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무대"라며 "다른 선수들보다는 조금 늦었지만, 새로운 무대에 도전한다는 것 자체가 설렌다"고 말했다.

     

    2024 스페인 장애인배드민턴 대회 남자 복식에서 우승한 정재군(왼쪽)-유수영. (사진=연합뉴스)
    2024 스페인 장애인배드민턴 대회 남자 복식에서 우승한 정재군(왼쪽)-유수영. (사진=연합뉴스)

    ▶ 한국 장애인배드민턴, 스페인 레벨1 대회에서 메달 7개 수확

    한국 장애인배드민턴 국가대표 선수단이 2024 스페인 레벨1 대회에서 메달 7개를 수확했다.

    대한장애인배드민턴협회는 29일 "스페인 톨레도에서 23일부터 27일까지 열린 2024 스페인 레벨1 국제대회에서 우리나라 선수들이 금메달 2개, 은메달 2개, 동메달 3개를 획득했다"며 "이번 대회에는 199명이 출전했고, 한국에서는 총 12명(남자 10명, 여자 2명)이 참가했다"고 전했다.

    29일 오후에 귀국한 한국 대표팀은 약 2주 동안 휴식한 뒤 5월 13일부터 국가대표 3차 훈련을 시작한다. 3차 훈련 기간 중에 일본 장애인배드민턴 국가대표 선수단과 합동 훈련도 한다. 

     

    드라마 '눈물의 여왕' 최종회. (사진=연합뉴스)
    드라마 '눈물의 여왕' 최종회. (사진=연합뉴스)

    ▶ '눈물의 여왕' 24.8%로 유종의 미tvN 역대 시청률 1위

    드라마 '눈물의 여왕'이 마지막 방송에서 역대 tvN 드라마 최고 시청률 기록을 갈아치우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29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오후 9시 10분 tvN이 방송한 '눈물의 여왕' 최종회(16회)는 24.85%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2020년 2월 16일 방송된 '사랑의 불시착' 마지막 회가 보유한 tvN 최고 시청률 기록 21.68%보다 높다. 

    아울러 같은 날 지상파와 종편, 케이블 채널 모든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이다. '눈물의 여왕'은 평범한 집안의 남성과 재벌가 여성 부부가 결혼 생활에 위기를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려낸 로맨틱 코미디로, 시청률 5%대로 출발해 4회에 10%, 12회에 20%를 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임영웅 더블 싱글. (사진=연합뉴스)
    임영웅 더블 싱글. (사진=연합뉴스)

    ▶ 임영웅, 콘서트 앞두고 신곡 낸다더블 싱글 발매

    가수 임영웅이 콘서트를 앞두고 다음 달 6일 더블 싱글 음반을 발매한다고 소속사 물고기뮤직이 29일 밝혔다. 

    이날 임영웅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임영웅이 양손을 모으고 있는 사진이 포함돼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임영웅은 신곡 공개에 이어 다음 달 25~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콘서트 '아임 히어로-더 스타디움'을 개최한다.

    정리=박지영 기자·연합뉴스 [email protected] 

    기사를 읽고 드는 감정은? 이 기사를
    저작권자 © MS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