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바카라


‘인생은 축제다’ 청춘양구 배꼽축제 30일 개막
  •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인생은 축제다’ 청춘양구 배꼽축제 30일 개막

    • 입력 2024.08.28 00:00
    • 수정 2024.08.29 09:20
    • 기자명 한재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춘양구 배꼽축제가 30일부터 사흘간 양구읍 서천 레포츠공원에서 개최된다.  (사진=양구군)
    청춘양구 배꼽축제가 30일부터 사흘간 양구읍 서천 레포츠공원에서 개최된다.  (사진=양구군)

    막바지 더위를 잊게 해 줄 국토정중앙 청춘양구 배꼽축제가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양구군 양구읍 서천 레포츠공원에서 개최된다.

    ‘100× VITA FESTA 인생은 축제다’를 슬로건으로 열리는 축제는 거리음악극단 ‘음악당 달다’, 풍물패 ‘터’, 브라질 삼바팀 ‘라퍼커션’ 등이 함께하는 거리 퍼레이드가 내내 펼쳐져 관광객의 흥을 돋운다.  

    또 첫날인 30일에는 진혜진과 신현희 등이 출연하는 ‘배꼽축제 축하 콘서트’가 열리고 31일에는 육중완밴드 등과 함께하는 ‘100× 콘서트’ 마지막 날인 9월 1일에는 강원 출신 스타들이 출연하는 ‘강원 아티스트 콘서트’ 등이 마련돼 문화 예술의 장이 펼쳐진다. 

    마술 서커스 쇼, 풍선쇼, 드로잉 매직쇼 등 다양한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한다. 

     

    양구군은 이번 배꼽축제 기간 내내  일회용품 근절을 통해 친환경 축제장을 조성하고 요금을 온라인에 공개하는 등 축제장 내 물가종합상황실 운영으로 바가지요금을 근절할 계획이다.

    서흥원 양구군수는 “올해 배꼽축제는 즐길 거리, 볼거리, 먹거리 등을 더욱 풍성하게 준비해 양구군이 가진 매력을 가득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재영 기자 [email protected]

    기사를 읽고 드는 감정은? 이 기사를
    저작권자 © MS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